섬진강 어드메 사람이야기

광양매화축제(3.11) 야간풍경

즐거운오후 2023. 3. 12. 18:3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섬진강가 즐거운오후입니다.

드디어 광양매화축제가 9일 금요일부터 시작되습니다.
토요일은 정말 많은 분들이 오셨어요.
전 낮에는 갈 엄두를 못내다
20시쯤 가봤어요.

수월정 부근은 야간 조명이 있는데 청매실 농원은 야간 조명이 없어요.
그래도 휴대폰 불빛에 의지해서 다니는 분들이 계셨어요.

밤이라 매화향기는 정말 그윽하던데
사진은 매화의 이쁜 모습을 담기는 힘들었어요.
그래도 100프로 다 개화한것은 느끼겠더군요.

온 산허리가 허해요.
백매도 다 피었어요

아쉬운 사진이지만 공유할게요.


초가집

새로 지붕을 얹은 초가집은 조명이 있어서 저리 이쁘더군요.

몇분이서 삼겹살을 구워먹고 계셨는데 아마 농원 관계자들이시겠지요?

하여간 엄청 부러웠어요.

매화향 가득한 밤에 삼겹살이라니!

한복도 저 초가집에서 대여해주니 참고하세요.


사진이 생각보다 이쁘지는 않아서 속상하네요.
그래도 제눈으로 다 개화한거 보니 개화소식 전한다는 약속을 지킨것 같아 다행이에요.

일요일은 오늘 12일은 비도 오고 바람이 불었어요.
어제보다는 인파가 덜 몰렸지만 그래도 많이들 오셨어요.

마무리 사진은 야생머위랑 산두릅
그리고
비에 함초롬해진 홍매와
모과새잎 모습 등입니다.


이상 광양의 봄소식이었습니다.

주말 잘 보내세요!

 

 

2023.02.16 - [GoodINFOforYOU] - 2023년 광양매화축제 (주차장, 주차료, 행사 프로그램, 숙소 정보, 황금매화 등)

 

2023년 광양매화축제 (주차장, 주차료, 행사 프로그램, 숙소 정보, 황금매화 등)

안녕하세요. 우리모두를 위한 정보를 공유하는 즐거운오후입니다. 오늘은 올해로 22회를 맞이하는 광양매화축제에 대해서 아~~주 자세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4년만에 공식축제로 열리고 2023년

sumjineye.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