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인생 오후를 위하여! 지역사랑상품권 할인 구매 (광양사랑상품권, 하동사랑상품권, 지자체 지역사랑 상품권, "CHAK" "제로페이")
본문 바로가기
GoodINFOforYOU

지역사랑상품권 할인 구매 (광양사랑상품권, 하동사랑상품권, 지자체 지역사랑 상품권, "CHAK" "제로페이")

by 즐거운오후 2022. 9. 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우리모두를 위한 정보를 공유하는 즐거운오후입니다.
오늘은 지역사랑상품권 이야기를 해볼려고 합니다.

제가 사는 지역 광양에서 얼마전 "CHAK"광양사랑상품권을 판매하기 시작했어요.
광양사랑상품권은 월 충전한도는 100만원이고 일년 1,200만원 한도인데 할인율은 10%에요.

선할인은 아니고 현금캐시백됩니다. 충전식 체크카드로 사용가능해요.
광양내 가맹점에서만 사용가능한데 학원이나 병위원, 약국은 물론 가구점, 음식점 등 사용처가 정말 다양해요.

지역경제활성호를 위한 정책이기 때문에 홈플러스나 이마트, 롯데슈퍼는 안되요,
아무튼 제가 이용하는 곳의 95%는 사용가능해보입니다.

"CHAK" 광양사랑 상품권 가입 절차 등은 아래의 사진에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저는 기존에 하동사랑상품권도 사용하고 있어요. 하동도 지리적으로 가까워서 자주 가거든요.
하동은 제로페이 기반의 지역사랑상품인데 광양보다는 가맹점이 작지만 그래도 알뜰하게 사용하고 있어요. ㅋㅋ
하동은 예산이 광양보다는 규모가 작아서 그런지 6월정도면 판매가 끝나더군요. 일년에 사용한도도 200만원이에요.
그래서 월초되면 잽싸게 50만원 충전해둡니다. 하동도 선할인이라 45만원으로 50만원 충전합니다. 저는 거의 정육점과 과일가게, 그리고 하나로마트에서 사용하고 있어요. 하동은 모바일 기반이라 별도로 카드발급 안받고 휴대폰 어플로 결제하고 있어요.

 

반응형



제가 드리는 진짜 꿀팁은 제로페이 기반이든 CKAK에서 가입가능한 지역상품권이든 본인이 자주 가는 곳이면 가입해두는 것입니다. 어플에서 여러개의 지역사랑상품권을 가입할 수 있어요. 충천이 바로 되니까 지역사랑 상품권을 가입한 타지역에 가서 식사를 하거나 할때 바로 충전해서 사용할 수 있어요. 적당히 쓸만큼 충전하시고 남은 금액은 환불하시면 됩니다.

 

다음에 가족들이랑 제주도 여행갈 계획인데 제주도 지역사항상품권은 "탐나는전"이래요.  제주 옛이름이 탐라였지요. ㅎㅎ다음에는 탐라는전 공부해서 공유할게요!

 

요즘 식당에서 외식한번만 해도 금액이 크잖아요. 더구나 관광지가면 먹는건 다  사먹어야하는데 그 지역의 지역사랑 상품권을 쓰면 일석이조가 됩니다. 10%할인 정말 큰거에요. 은행이자 요즘 올랐다고는 하지만 세금 제하고 나면 진짜 하품나옵니다. 그런데 10%라니! 거기다 전통시장에서 사용하면 연말정산할때도 소득공제에 더 유리하고요.

CHAK의 지역사랑상품권  추가하시면서 현금영수증도 같이 등록해두세요. 어플에서 가능합니다.

 
 
 

 

벌써 판매가 끝난 지역상품권도 많아요. 그만큼 호응이 크다는 겁니다.

@@@현금영수증 등록관련@@@
현금영수증 발급대상이 아니라고 뜨는 경우

현금영수증 번호 기등록했는데도 chak카드 결제 후 현금영수증이 처리안된경우는
chsk 카드결제를 하면 안되고
꼭 큐알코드 찍어서 결제해야합니다.
그러면 현금영수증 자동등록됩니다.

 

꼭 본인지역의 지역사랑상품권 확인하시어 10% 할인 혜택 받으시길 바래요.
오늘 포스팅이 유용한 정보가 되길 바랍니다.
이상 오늘도 즐거운 오후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